5 Simple Statements About 야설 Explained

그녀의 보지속살을 그대로 입안가득 빨아당기자 그녀는 외마디 비명과 함께..몸을 뒤로 저쳤다..

바지가 너무 짝 붙는 상태라서 벗기는데..허벅지에서 더이상 내려가지않고 ..난 너무 힘이 들었다. 방향을 바꿔 내가 일어서 앉은자세로 바지를 잡아 내렸다. 하얀 허벅지와 가녀린 종아리가 너무 아름다웠다.

엄마가 나를 멈추더니 자지를 한손으로 잡아 엄마 보지 입구에 맞춰 주셨다.

그녀는 일어나더니옷장을 열고는 속옷을 몇가지 꺼내들더니 나의 앞에 내어 놓는다.

엄마는 서둘러 머리에 물을 부었다. 따뜻한 물이 사방에 튀고 거품이 엄마의 부드러운 곡선을 따라 흘러내렸다.

어느새 그녀의 다리가 나의 엉덩이를 감싸쥐고 그녀의 두팔이... 나의 목을 감싸쥐고 나에게 대롱대롱 매달려 있었다.

그녀는 나에게 보지를 일일히 만지게 하며, 그부위와 이름을 일일히 가르켜 주었다.

.................................................. ................................................... ...........

엄마가 내 허리를 잡고 앞뒤로 흔들었다. 자지가 들랑달락하면서 짜릿짜릿하게 쾌감이 일었다. 엄마가 일단 가르쳐준후 모든것은 전자동이었다. 나는 사정할때까지 거의 십분여를 온몸에 땀이 나도록 흔들었다.

난 벌써 그녀의 뒤에서 그녀를 껴안은채.. 두손은 그녀의 볼록솟아 올리있는 유방을 그대로 만지고 있었다.

“어머님 아버님 미국에 가시잖아. 한 일년 계실 ?? ? ?? ?? ???? 꺼라며... 우리 집은 몇 년 동안 서울에 올라 오지 않잖아... 

그녀의 입가에 나의 좆을 내밀었다...그녀는 약간 망설이다 누운채로 나의 좆을 잡더니 입으로 가져갔다.... 립스틱 바알간 그녀의 입이 한껏 벌어졌다.

산 중턱을 올라서자 사람들도 뜸했다... 지나가는 길에 텐트가 한채가 있었는데... 이상하리만치 텐트가 많이 흔들리고 잇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